Unity 버전을 2021.3에서 2022.3대로 올리고 나서
잘 사용중이던 쉐이더가 디바이스에서 마젠타로 보이는 문제가 생겼다.

뭔일인지 감이 안잡혀서 한참 해매다가 찾아서 기록함

Tags에

 "RenderPipeline" = "UniversalRenderPipeline"

 

 

라고 사용중이었는데

 "RenderPipeline" = "UniversalPipeline"

 

로 바꾸니 잘됨

 

 

Replaced "RenderPipeline" = "UniversalRenderPipeline" with "RenderPipeline" = "UniversalPipeline" as requested by Felipe. by oleks-k · Pull Request #1431 · Unity-Technologies/Graphics (github.com)

 

Replaced "RenderPipeline" = "UniversalRenderPipeline" with "RenderPipeline" = "UniversalPipeline" as requested by Felipe. by ole

Replaced "RenderPipeline" = "UniversalRenderPipeline" with "RenderPipeline" = "UniversalPipeline" as requested by Felipe.

github.com

 

 

'공부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TimelineCopyTool  (0) 2021.06.28
Unity Path  (0) 2021.05.24
Unity Android Profiler 동작 안될때  (0) 2020.02.13
Eyetracking + Blinking  (0) 2019.06.26
NGUI 한글 마지막 글자 짤리는 문제  (0) 2018.03.21

+ Recent posts